JULY 2024

월별 카테고리
2024.07.08 |

서울창업허브와 ‘2024 S-OIL X Seoul Startup Meet-up’ 공동 진행
    – 신에너지 등 혁신 스타트업에 성장 기회 제공 … 9월 2일까지 신청서 접수

S-OIL, 서울창업허브와 함께 유망 스타트업 성장 지원

S-OIL(대표: 안와르 에이 알 히즈아지)은 서울창업허브(대표: 김현우)와 함께 혁신기술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선발해 성장을 위한 다각적인 지원에 나선다.

S-OIL은 서울시의 중소기업∙스타트업 지원기관인 서울경제진흥원이 운영하는 서울창업허브와 공동으로 스타트업 협업 프로그램(2024 S-OIL X Seoul Startup Meet-up)에 참여할 혁신기술 스타트업을 선발한다.

모집 분야는 ▲신에너지 ▲환경 ▲화학∙소재 ▲스마트 플랜트 ▲기타 (모빌리티, 잠재적 신규 에너지∙화학 분야 사업 등) 분야의 스타트업으로, S-OIL의 에너지 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혁신 기술을 보유한 업체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기업에는 신기술이나 아이디어의 실증을 위한 사업화 지원금, 사무공간 지원, 언론홍보 등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S-OIL은 최종 선발된 기업을 대상으로 직접투자를 적극 검토할 계획이다.

모집 기간은 9월 2일(월)까지로, 서울창업허브 홈페이지(https://soil.startup-plus.kr/)에서 신청서를 접수한다.

S-OIL과 서울창업허브는 스타트업과 대기업 간 파트너십 구축 기회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20년부터 5년째 공동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 중 최종 선발된 범준E&C, 글로리엔텍, 이유씨엔씨 3개 기업에 총 30억 원 규모의 직접투자를 집행하고 사업 성장을 지원하여 우수한 성과를 만들었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