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024

월별 카테고리
2024.04.29 |

담도폐쇄증, 화상, 당뇨로 투병 중인 환아와 가족들에게 제주 힐링 여행 후원
    – 투병하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용기 되찾도록 2006년부터 도와

S-OIL, 환아 가족 초청 '햇살나눔 캠프' 개최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대표: 김성이)와 함께 4월 24일부터 4월 26일까지 환아와 가족 총 47명을 초청해 제주에서 ‘제17회 햇살나눔 캠프’를 열었다.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대표: 김성이)와 함께 4월 24일부터 4월 26일까지 환아와 가족 총 47명을 초청해 제주에서 ‘제17회 햇살나눔 캠프’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담도폐쇄증, 화상, 당뇨로 투병하고 있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희망과 용기를 되찾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햇살나눔 캠프’는 장기간의 병원 치료로 지친 환아 가족들의 정서적 유대 강화와 쉼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2006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올해까지 19년간 총 1,200여명의 환아와 가족들이 캠프에 참여했다.

환아 가족들은 제주도 새별오름 앞 동물원 방문 및 교래 곶자왈 내 테마파크에서의 가족 단체 사진 촬영, 성산일출봉 방문, 아쿠아리움 관람 등으로 힘든 투병 생활을 잠시 잊고 가족끼리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S-OIL 관계자는 “장기간 치료로 고통받는 어린이들과 그 가족에 밝은 웃음을 선물할 수 있어서 뜻깊었다”“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겠다”고 말했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