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024

월별 카테고리
2024.04.19 |

‘소방영웅지킴이’ 후원금 5억 6천만원, 소방관 치료비·가족학자금 등 지원
    – 소방영웅 프로그램을 통해 19년간 3천여명의 소방관 및 가족들을 지속적으로 지원
    – S-OIL 알 히즈아지 CEO 명예소방관 위촉

S-OIL, 소방영웅 후원금 5억 6천만원 전달
S-OIL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최우측)가 19일 서울 마포 본사에서 열린 소방영웅지킴이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ᆞ남화영 소방청장ᆞ안와르 알 히즈아지 S-OIL CEO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소방청ᆞ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19일 서울 마포 본사에서 소방영웅지킴이 후원금으로 5억 6천만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공상 소방관 치료비, 순직 소방관 유자녀 학자금, 소방영웅 시상금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후원금 전달식과 함께 S-OIL 알 히즈아지 CEO 명예소방관 위촉식도 진행됐다.

S-OIL은 2006년부터 소방청과 ‘소방영웅지킴이’ 협약 이후 순직 소방관 유자녀 학자금, 유족 위로금, 공상 소방관 치료비, 소방관 휴 캠프, 올해의 소방영웅 시상 프로그램을 시행해 오고 있다. 올해까지 19년 동안 3천여 명의 소방관 및 가족에게 약 100억 원에 달하는 금액을 후원해 오고 있다. S-OIL은 소방관ᆞ가족에 대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한 공로로 지난 제29회 KBS119상 봉사상을 수상한 데 이어 알 히즈아지 CEO 명예소방관 위촉의 성과를 거두었다.

S-OIL 알 히즈아지 CEO는 “S-OIL은 사회를 위해 베푸신 소방관들의 희생과 용기를 항상 잊지 않고, 그분들을 자랑스럽게 여기겠다”면서 “앞으로도 소방영웅지킴이 후원을 지속해 힘든 근무여건 속에서 각종 재난 상황의 시민들을 지켜주는 소방관들을 응원하고, 소방안전ᆞ위험물 시설 안전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겠다”고 말했다.

S-OIL, 소방영웅 후원금 5억 6천만원 전달
S-OIL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가 19일 서울 마포 본사에서 열린 명예소방관 위촉식에서 명예소방관 의복을 착용하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