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024

월별 카테고리
2024.04.05 |

전세계 시장을 겨냥한 모험/액션/교육드라마 ‘Polar Rescue : 슈퍼 가디언즈’를 글로벌 파트너들과 함께 공동제작

S-OIL, 전세계 어린이대상 방송용 애니메이션 제작발표회 개최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전 세계 어린이/가족을 대상으로 한 방송용 애니메이션 ‘Polar Rescue : 슈퍼 가디언즈’ 제작발표회를 4월4일 CGV용산에서 진행했다. 이번 제작발표회에 S-OIL 안종범 마케팅총괄 사장, 에이컴즈 이상석대표, 주요 방송사, 라이선시 업체,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기업 관계자 등 약 120명이 참석했다.

S-OIL의 캐릭터 ‘구도일’은 2012년부터 마케팅 활동과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접점에서 핵심역할을 수행하고 있고, 소비트렌드와 시대정신을 반영하여 세계관을 확장해 왔다. 2019년 ‘구도일패밀리 애니메이션’을 유튜브에 노출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고, 이를 통해 캐릭터IP(지적재산권)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확인하게 되었다. 이후 글로벌시장을 염두에 두고 전세계 파트너들과 방송용 애니메이션의 공동제작, 방영, 사업 등에 대한 협상을 진행해 왔다.

‘Polar Rescue : 슈퍼 가디언즈’는 독특한 개성과 능력을 가진 6명의 대원들이 북극을 배경으로 위기에 빠진 동물들을 구조하고, 환경과 생태를 다루는 모험/액션/교육 드라마로서 시의성 있는 탄탄한 스토리, 최고 수준의 3D품질, 소유욕을 자극하는 변신 구조선, 풀 편성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30여곡을 포함한 100여곡의 OST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Polar Rescue 애니메이션은 S-OIL, 국내 최고의 캐릭터/콘텐츠 전문기업 ‘에이컴즈’, 그리고 세계 최고의 제작스튜디오 ‘미크로스 애니메이션’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S-OIL, 전세계 어린이대상 방송용 애니메이션 제작발표회 개최

S-OIL관계자는 “캐릭터 ‘구도일’이 기업마케팅의 새로운 지향점을 제시했다면, Polar Rescue 애니메이션은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잘 팔리는 K콘텐츠 비즈니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Polar Rescue 애니메이션은 2024년 11월부터 국내를 포함하여 북미, 남미, 유럽, 중국 등 해외 방송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