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2024

월별 카테고리
2024.02.06 |

사옥 인근 마포구 저소득 가정에 떡국과 설 선물꾸러미 전달
3천만원 기부로 이웃들에게 온정 나눠

S-OIL,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누기’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5일 서울 마포구 염리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4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잠정 중단되었던 행사를 올해부터 다시 시작한 것이다.

이날 CEO 및 임직원 약 50명은 염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저소득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떡국 배식봉사를 진행했으며, 설 선물꾸러미 200세트를 만들어 전달했다. 더불어 S-OIL은 기부금 3천만원을 복지관에 후원하여 온정을 나눴다.

S-OIL,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누기’

S-OIL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는 “S-OIL이 10년 넘게 이어오고 있는 사랑의 떡국 나눔으로 이웃 주민들이 설날을 행복하게 맞이하기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OIL은 2007년부터 설날마다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떡국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외에도 겨울철 에너지 소외계층에 난방유를 지원하고 있으며, 저소득가정∙다문화가정∙장애인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아낌없는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