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RUARY 2024

월별 카테고리
2024.01.25 |

체계적 브랜드관리와 고객중심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도 및 브랜드 가치 상승
지속가능 성장을 위한 혁신 활동으로 회사경쟁력 강화

S-OIL,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6년 연속 1위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이 25일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일관되게 진행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6년 연속 주유소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은 매년 약 60개 산업부문에서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S-OIL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다. 2023년 중장기 캠페인 슬로건인 ‘구도일 캔 두잇(GooDoil Can Do it)’ TV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긍정의 힘과 응원에너지를 전달했다. 또한 유튜브(GooDoil TV) 채널을 통해 크리에이터 ‘구도일’이 주유소, 공연장 등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등 디지털 트렌드를 활용한 콘텐츠도 강화하고 있다.

또한, 리사이클 자재를 활용하여 주유소 사이니지를 제작하고 쾌적한 주유 공간을 조성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전기차 보급 증가에 따라 충전시설을 확대하는 등 급변하는 외부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S-OIL은 “이번 수상은 고객 중심 마케팅활동을 일관되게 펼친 노력의 결과”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