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024

월별 카테고리
2023.10.12 |
공감 너머 성공 향한 대화, S-OIL 전사 경영설명회

2023년도 하반기 S-OIL 전사 경영설명회가 9월 25일 서울 마포 본사 대강당에서 개최됐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이후 가장 많은 인원이 참석한 이번 경영설명회는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를 포함한 최고 경영진과 임직원이 함께 자리한 가운데 약 2시간 동안 이어졌습니다.

S-OIL 전사 경영설명회는 해마다 총 2회, 상ᆞ하반기로 나눠 개최됩니다. S-OIL의 주요 경영상황과 나아갈 방향을 전사가 공유하고, 최고 경영진과 직원들 간에 건설적인 양방향 소통을 제고하기 위한 값진 기회입니다.

공감 너머 성공 향한 대화, S-OIL 전사 경영설명회

올해 하반기 경영설명회는 상반기 경영실적과 향후 경영환경 전망, 핵심 이니셔티브 진행경과 등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으로 시작됐습니다. 뒤이어 최고 경영진과 직원들이 개방적이고 자유롭게 상호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타운홀 회의 방식의 질의응답 시간을 두어 명쾌한 소통이 이뤄졌습니다.

특히 타운홀 회의는 참여 직원들의 질문에 CEO를 포함한 최고 경영진이 현장에서 직접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호응이 높았습니다. 직원들은 최고 경영진이 생각하는 조직 문화, 샤힌 프로젝트 이후 성장을 위한 투자 계획 등에 관해 적극 질문하고, 에너지 전환과 탈탄소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신규 사업 계획 등 미래 전략에 대한 화두를 논의의 장에 펼쳤습니다. 이에 경영진은 S-OIL의 현재 상황과 향후 계획을 투명하게 알리며, 이를 토대로 각 질문에 부합하는 답변을 상세히 제시했습니다. 아울러 다각도의 통찰과 근거에 기반한 의견들을 덧붙여 다수의 궁금증을 해소하면서 S-OIL의 미래상을 함께 구체화해 나갔습니다.

공감 너머 성공 향한 대화, S-OIL 전사 경영설명회

알 히즈아지 CEO는 S-OIL의 안정 가동을 목표로 최근 명절과 연휴에도 불구하고 쉼 없이 헌신한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샤힌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진행과 ESG 경영 추진을 위해 전 임직원이 적극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글 · 정국진 사우 (경영관리팀)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