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024

월별 카테고리
2023.01.18 |

희망2023나눔캠페인에 16억 성금 전달

S-OIL, 희망2023나눔캠페인에 16억 성금 전달

S-OIL 울산공장은 1월 18일(수) 울산시청에서 희망2023나눔캠페인 성금 16억 원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박봉수 S-OIL 사장, 김두겸 울산광역시장, 조진호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S-OIL은 울산지역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등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예년보다 대폭 늘어난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이웃사랑 성금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울산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쌀과 난방유 지원사업, 장애인, 노인 등 취약계층 지원사업, 청소년 지원사업,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등에 활용될 계획이다.

특히, 올해 늘어난 이웃사랑 성금은 기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강화 뿐만 아니라 울산지역의 사회복지를 담당하는 사회복지사 및 자원봉사자 후원사업,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지원사업에도 쓰일 예정이다.

S-OIL 박봉수 사장은 “‘나눔’이라는 S-OIL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OIL 울산공장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기부활동 뿐만 아니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울산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의 사회복지기관들에도 직접 성금을 전달해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