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024

월별 카테고리
2023.01.06 |

이·달·배

‘이달의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하세요! 시기에 어울리는 모바일 배경화면으로 폰꾸(폰꾸미기)를 도와드립니다.

한 해의 시작, 2023년 계묘년(癸卯年)이 밝았습니다. 🐰🖤
계묘년의 ‘계’는 흑색, ‘묘’는 토끼를 의미하는데요. 예로부터 토끼는 지혜와 풍요, 번영을 상징하는 존재였다고 해요.토끼가 상징하는 것들과 여러분이 소망하는 일들,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한 해가 되길 응원합니다.

.
.
.

S-OIL STORY가 계묘년을 맞아 귀여운 토끼 그림의 모바일 배경화면을 준비했어요.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가격은 무료! 하트(좋아요)면 충분합니다~

1년 내내 해도 질리지 않는 토끼 캐릭터가 두둥! 요즘 재조명되고 있는 Y2K(1990년대 말부터 2000년대 초까지 유행한 밀레니얼) 경향의 타이포그래피와 키치한 요소들로 경쾌한 에너지를 전합니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새해 인사를 하는 토끼 친구들은 어떨까요.😊 동그랗게 뜬 달과 복주머니 들어간 배경이 설날 분위기 뿜뿜이죠!

취향에 맞게 휴대폰의 배경화면이나 잠금화면으로 저장해보세요. 메신저 프로필 사진으로도 좋겠어요.👍🏻

S-OIL STORY가 준비한 이ᆞ달ᆞ배와 함께 희망찬 새해맞이를 소망하며, 깡총깡총 뛰어오르는 토끼처럼 힘든 일을 뛰어넘고 행복만 가득한 시간 보내세요! Happy New Year~🌞


[지난 이야기] 이야기의 다른 글
[이·달·배]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