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2024

월별 카테고리
2022.12.15 |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14일 연말을 맞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하도록 이웃사랑성금 3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기탁했다.

S-OIL 류열 사장은 14일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S-OIL이 전달한 기부금이 홀몸노인, 한부모가정, 장애인, 다문화가정, 기초생활수급자 등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도움이 되기 바란다”“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S-OIL은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S-OIL은 2005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 나눔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으며, 누적 기부액 기준으로 올해 ‘200억 클럽’에 가입했다.

이와 별도로, S-OIL은 올 한 해 주유소·이용고객 6,300여명과 함께 모금한 ‘S-OIL 보너스 포인트’ 기부금 2,268만원도 사랑의 열매에 함께 전달했다. 고객들이 기부한 보너스포인트와 S-OIL 성금으로 조성된 이 기부금은 아동복지법에 따라 만 18세가 되어 보육시설을 나와야 하는 청소년들의 홀로서기를 돕기 위해 쓰일 예정이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