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024

월별 카테고리
2022.11.09 |

S-OIL 드라마가 떴.습.니.다. 풋풋달달한 연인의 티키타카가 ㅎㄷㄷ한 이별 전쟁의 서막으로 바뀌는 순간… 노란 주유소의 도일이는 그 혈투를 막을 수 있을까요?
S-OIL이 ‘초보운전자 주유소 완정정복’ 시리즈를 선사합니다.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된 총 3편의 영상은 S-OIL 유튜브 채널을 통해 11월 14일까지 순차로 공개됩니다. 본방사수…를 못하셔도 걱정 마세욥. 운전 초심자들을 위한 주유소 깨알 정보를 가득 담아 S-OIL 유튜브 채널에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Epsode Ⅰ] 운전연수하다 헤어진 썰 – 셀프 주유하기

여자 : 헤어져.
남자 : 아니, 무슨 이별선고를 운전연수 하다 해?

아빠 차 끌고 고속도로 들어선 지 고작 3시간. 운전연수 돕겠다는 사람과 나란히 앉은 것부터 잘못일까요. 두 사람 사귄 지 몇 년이 흘렀는지 몰라도 5분 뒤면 헤어질 각입니다. 얼씨구. 때 맞춰 주유 경고등이 깜빡깜빡. ‘설명충’ 남자는 물 만났습니다. 주유구 개폐부터 RPM에 주유 건까지, 사발팔방 침을 튀깁니다. ‘불 같은 성격’의 여자는 S-OIL 보너스카드 발급 받기도 전에 분노 게이지 적립 중이고요. 기대하세요. 셀프 주유기 앞의 빅 매치 관전하시겠습니다.

[Epsode Ⅱ] ㅃㅃ 금지 – 자동 세차하기

여자 : 차..차가 잘 나가네.
남자 : 너… 앞으론 다른 남자 앞에서 절대 웃지마.

2차전은 세차장이 제격입니다. 사이드 미러 접으려니 와이퍼가 움직이고, 와이퍼를 멈추니 방향지시등이 째깍째깍. 여자는 운전석에서 동공지진 일으키며 사투를 벌입니다. 남자는 다시 ‘운전봇’으로 변신. 자동 세차도 이동식과 고정식이 있으니 기어를 주차(P) 혹은 중립(N)에 둘지 결정하고, 브레이크를 밟을지 안 밟을지 알아야겠지요. 자분자분 설명하는 남자 모습에 여자는 곧 평정을 되찾고, 야릇오묘한 분위기가 이어질 즈음… 다시 들리는 외마디. “헤어져!”

[Epsode Ⅲ] 직원의 선택을 받은 그녀 – 100번째 손님 이벤트

여자 : 오빠, 잘 지내? 구박해서 미안해.
주유원 : 꼭 구남친의 연락 받으시면 좋겠네요!!

셀프 주유쯤은 이제 발로도 하겠습니다. 이별하니 운까지 탁 트인 건지, 여자는 주유소 100번째 손님으로 이벤트에 당첨됐네요! 퀴즈 맞히면 경품으로 100만 원을 준다니 이거슨 꿀. 😊 옴마나. 실화인가. 퀴즈 다 맞혔네. 대두(大頭)를 버겁게 이고서 덩실덩실 축하해주는 도일이도 완전 커엽네요! 꺅~ 그런데… 갑자기 시야가 촉촉해지며 구남친이 떠오릅니다. 급기야 여자는 남자에게 영상 편지를…?! “7대3… 땡기면 연락줘…” (누가 7인지 아는 사람, 손?)

“많(은)(심)(탁드림)! 그래야 다음 시리즈를 찍습니닿ㅎㅎ!” – 한소미 배우
운전면허를 따고 이제 막 운전대를 잡은 여자친구 역을 연기했습니다. 시나리오를 접하고 제가 처음 운전했을 때가 생각났어요. 휘발유 차량을 몰다가 어느 날 LPG가스 차량을 운전하게 됐는데, 주유구를 보고 적잖히 당황했던 기억이 있거든요. ㅋㅋㅋ!
이번 촬영으로 주유소 이용에 관해 몰랐던 정보를 알게 됐어요. 이 영상을 보시는 분들도 분명 공감하시는 내용이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니 재밌게 많이많이들 시청해 주세요~ 그래야 저희가 다음 편에 또 출연합니다. 후후후!

“차(를)잘알(고있는사람)도 흥미로울 정보가 숨어 있어요” – 이동익 배우
한소미 배우가 연기한 초보운전자의 남자친구 역을 맡았습니다. 주유 방법을 비롯해 S-OIL 보너스카드의 막강 장점을 귀띔해주는 역할입니다. 여기에 초보운전자들이 맞닥뜨리는 최대 난제! ‘세차’ 관련한 꿀팁도 제 대사로 술술 알려드리죠 😊
시나리오 전반이 군더더기 없이 간결해서 ‘유익한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겠다’ 생각했습니다. 초보운전자뿐 아니라 차를 잘 아시는 분들도 ‘아하!’하며 무릎을 칠 만한 도움 되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봐주시면 좋겠어요!

“정말 즐거웠던 촬영 현장, 소소한 반전도 놓치지 마세요” – 안명섭 배우
에피소드의 클라이맥스에 해당하는 3편에서 S-OIL 주유원을 연기했습니다. 대사가 많아 걱정을 좀 했지요. 후후! 스토리가 재밌는 데다가 대사 한 마디 한 마디가 현실적으로 다가와서 실제 연기를 빨리 해보고 싶었어요.
대사 중에 주유 관련 기본 상식들이 대거 포함돼 있는데, 능숙하게 운전하는 저 역시 몰랐던 내용이 있었어요. 운전자라면 분명 유용할 정보들이라서 누구든 흥미롭게 시청할 수 있겠습니다. 배우나, 스태프들이나, 정말 즐겁게 촬영한 만큼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부분에 소소한 반전도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