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TEMBER 2022

월별 카테고리
2022.08.18 |

ESG 경영활동 일환, 협력업체와의 지속가능한 동반성장 추구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17일 울산시 온산 공장에서 ‘2022년 우수 협력업체 인증서 수여식’을 열고, 자재·용역 부문에서 우수 협력업체로 선정된 총 9개사에 대해 인증서를 수여했다.

올해의 우수 협력업체로는 △자재 부문에서 삼화제도, 진영엠엔에스, 일진에너지, 한국전기상사, 우주피엔씨 등 5개사, △용역 부문에서 동일산업, 한국방재, 대운가스프랜트, 피에스씨케이 등 4개사가 선정되었다.

S-OIL은 2010년부터 협력업체와의 지속가능한 동반 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협력업체 관리 시스템(SRM: Supplier Relationship Management)을 운영하며, 협력업체의 종합 평가를 실시,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우수한 업체를 선정하여 인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S-OIL은 이번 수여식을 계기로 우수 협력업체와 소통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기업의 ESG 경영 활동 차원에서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 노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OIL 관계자는 “앞으로도 입찰업체들간 건전한 경쟁관계를 유도하고, 선정된 업체들이 S-OIL이 인정한 우수 협력업체라는 자긍심을 갖고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ESG 경영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OIL은 주요 협력 업체에 대한 현장 진단을 통해 ESG 리스크가 발견된 업체에 대한 개선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온산공장 인근 중소협력 업체 직원을 대 상으로 대학생 자녀 장학금도 지원하고 있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