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022

월별 카테고리
2022.05.02 |

담도폐쇄증과 화상으로 투병 중인 어린이 환자∙가족에게 제주도 가족여행 지원
     – 투병 중인 어린이 가족들에게 17년째 행복과 희망을 전달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담도폐쇄증 및 화상 환아 12명과 가족 총 60여명을 초청해 제주에서 ‘제15회 햇살나눔 캠프’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담도폐쇄증과 화상으로 투병하고 있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희망과 용기를 되찾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S-OIL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대표: 서상목)와 함께 2006년부터 개최하고 있는 ‘햇살나눔 캠프’는 병원 치료, 경제적 이유 등으로 평소 여행이 어려운 환아 가족들이 오랜만에 오붓하게 가족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까지 17년 간 총 900여명의 어린이 가족이 캠프에 참여했다.

이번 캠프는 3년 만에 첫나들이를 한 가족, 비행기를 처음 타 본 환아 가족 등이 참가하여 성산일출봉, 광치기 해변 등을 보며 투병에 대한 굳은 의지를 다졌다. 또한 환아 가족들은 아쿠아리움 관람, 천연 감물 염색 체험, 무중력 카트 체험 등을 하며 힘든 투병 생활을 잠시 잊고 가족끼리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S-OIL 관계자는 “장기간 치료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과 그 가족에 밝은 웃음을 선물할 수 있어서 뜻깊다”“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겠다”고 말했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
채움 캠페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