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022

월별 카테고리
2022.04.07 |

브랜드전략부문 3년연속 1위, 정유-에너지부문에서도 1위수상
    – CEO리더십, 브랜드전략, 제품/서비스 가치 등에서 높은 평가

S-OIL(대표 : 후세인 알 카타니)은 7일 서울 스위스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2022 국가산업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전략, 정유-에너지 2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

국가산업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여 우수한 경영능력과 차별화된 제품ㆍ서비스로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을 매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S-OIL은 CEO 리더십, 차별화된 브랜드전략, 제품ㆍ서비스의 사회적 가치, 외부기관 수상실적 등에서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아 브랜드 전략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올랐고, 정유ㆍ에너지부문에서도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S-OIL은 코로나 팬데믹 위기 상황에서도 신규 석유화학 복합시설(RUC&ODC) 운영 안정화를 이루고 경제성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통해 지난해 창사 이래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또한 소비자와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차별화된 마케팅활동을 지속해온 점을 인정 받아 수상업체로 선정되었다.

S-OIL은 2007년부터 회사가 정품ㆍ정량을 보증하는 ‘믿음가득주유소’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환경부 주관 휘발유ㆍ경유 ‘수도권 환경품질등급평가’에서 국내 정유사 중 유일하게 최고 수준을 유지하는 등 고품질ㆍ친환경 제품을 생산하여 소비자의 이익을 보호하고, 환경과 고객의 안전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있다. 또한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소비자 맞춤형 프로모션, 품질에 대한 철학인 ‘좋은기름’에 시대정신을 담은 광고캠페인 등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다.

S-OIL은 “이번 수상은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공존ㆍ공감ㆍ연대의 사회적 가치를 기반으로 진정성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일관되게 진행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
채움 캠페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