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024

월별 카테고리
2022.03.24 |

전국 공공기관에 차량용 연료 등 유류제품 공급
    – 4월부터 3년간 약 4억 8천만 리터, 약 6,800억원 규모 판매
네이버지도 앱을 통해 공공기관 유류공급 주유소 검색, 내비게이션 서비스 제공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조달청 유류공동구매 제5기 입찰에서 신규사업자로 선정되어, 오는 4월 1일부터 3년간 S-OIL 계열주유소를 통해 전국 공공기관 차량과 소규모 저장시설에 유류제품을 공급한다. 유류공급대상은 도청ㆍ시청 등 지방자치단체와 소방서, 경찰서, 읍∙면∙동사무소, 학교 등의 공공기관으로 향후 3년간 약 4억8천만 리터, 약 6,800억 원 규모다.

S-OIL은 공공기관 유류공급을 희망하는 계열주유소 1,560개 주유소(전체 계열주유소의 약 73% 수준)를 통해 공급하며, 향후 협약주유소를 늘려 나갈 계획이다.

S-OIL은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여 공공기관의 비용 절감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국 S-OIL 협약주유소에서 ‘공공조달 유류구매카드’(신한, NH농협)로 결제할 경우 구매금액의 2.88%를 즉시 할인받고, 추가로 최대 1.1%까지 환급(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S-OIL은 기 사용 중인 유류구매카드 사용 시에도 주유 할인 및 환급 혜택 제공에 차질이 없도록 주유소 현장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S-OIL은 네이버와 제휴를 통해 4월 1일부터 협약주유소의 위치, 할인단가, 편의시설 등의 검색과 내비게이션 자동 안내로 연결되는 통합 기능을 제공하여 유류공급 사업자 및 지정주유소 변경에 따른 혼란을 줄일 예정이다. 또한 사용자 편의성 증진을 위해 당초 입찰 요건인 7월보다 3개월 조기 시행할 예정이다.

공공기관 유류공급 협약주유소의 위치는 ‘나라장터 공공조달 홈페이지’, S-OIL 홈페이지(s-oilbonus.com)와 모바일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쉽게 식별이 가능하도록 ‘공공기관 유류공급 지정주유소’ 안내 입간판 및 현수막을 설치할 예정이다.

S-OIL 관계자는 “이번 공공기관 유류 공급자로 선정에 따라 당사 주유소의 안정적인 판매를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서비스 제공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