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EMBER 2022

월별 카테고리
2021.12.22 |

◾ 차별화된 브랜드 마케팅, 품질/서비스에서 주유소부문 6년 연속 1위 선정

S-OIL (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2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1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평가에서 브랜드 가치 및 품질/서비스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주유소부문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예술 향취 담뿍한 전당앞주유소
서울 서초구 소재 S-OIL 전당앞주유소

소셜미디어를 통해 소비자들간의 소통이 활발해 지면서 자신의 브랜드 구매 경험을 다른 사람들과 적극 공유함에 따라 고객을 확보/유지하는데 입소문에 의한 고객추천이 갈수록 중요해 지고 있다. 이번 S-OIL의 6년 연속 1위 선정은 브랜드 선호도와 성장잠재력이 그 만큼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S-OIL은 팬데믹 상황에서도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을 높이고 업계 최초로 캐릭터(구도일)를 활용한 통합적 마케팅 등 차별화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소비자와 이해관계자 대상으로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공익 메시지를 전달하는 소셜캠페인 등을 진행하고 있다.

S-OIL은 “이번 수상은 S-OIL이 꾸준히 진행해온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KNPS, 고객추천지수) 평가는 소비자 1만 3천여명을 대상으로 총 100여개 산업군에서 고객 추천지수 1위 기업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