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2022

월별 카테고리
2021.12.13 |

◾ S-OIL주유소 내 이마트24 스마트편의점 도입 확대 및 다양한 마케팅콜라보 제휴
◾ 이마트24와 공동으로 사회취약계층에게 주유소 편의점 운영 후원사업 전개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서 이마트24와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고 주유소에 최적화된 맞춤형 스마트편의점 확대에 협력하기로 했다. 최근 협약식에는 S-OIL 안종범 수석부사장(마케팅 총괄)과 이마트24 김장욱 대표이사가 참석하여 양사간 동반 성장을 위한 첫발을 내딛었다.

S-OIL, 이마트24와 제휴, 주유소 스마트 편의점 확대

S-OIL은 올해 초부터 이마트24와 협업하여 주유소에 최적화된 맞춤형 스마트편의점을 도입해 왔으며, 금번에 체결한 MOU를 바탕으로 S-OIL 주유소 내에 스마트편의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주유소 맞춤형 스마트편의점은 7평 정도의 작은 공간에 적용 가능한 편의점 모델로서 보다 많은 주유소에 도입이 가능하며 유/무인 복합 시스템, 이마트24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운영 효율성을 높였다.

금번 협약은 S-OIL 주유소내 이마트24 편의점 운영을 사회적 취약 계층에게 맡기고 양사가 이를 지원하여 지속 가능한 자립을 유도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ESG경영 측면에서도 큰 의미가 있다.

또한 전국의 S-OIL주유소와 이마트24 편의점 네트워크를 플랫폼으로 활용하여 양사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추진하여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OIL 관계자는 “주유소가 단순히 유류를 판매하는 곳이라는 개념을 넘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여 우리 주유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이용 편의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면서 “주유소에게는 추가 수익이 창출되고 나아가 사회에도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
채움 캠페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