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EMBER 2022

월별 카테고리
2021.12.09 |

◾ 올해 이용고객 6,900여명이 기부 포인트에 회사 출연금 더해 2,570만원 전달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지난 8일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 사랑의 열매에 올 한해 고객들과 함께 모금한 ‘S-OIL 보너스 포인트’ 기부금 2,57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S-OIL, 고객과 함께 모은 주유 포인트로 청소년 자립 지원

이날 전달한 기부금은 S-OIL 멤버십 고객 6,900명이 주유ㆍ충전대금을 결제하면서 적립한 보너스포인트 금액에 S-OIL이 동일한 금액을 더하여 마련되었다.

S-OIL과 고객이 십시일반의 정성으로 마련한 성금은 아동복지법에 따라 만 18세가 되어 보육시설을 나와야 하는 청소년들의 홀로서기를 돕기 위해 쓰일 예정이다.

S-OIL은 지난 2005년부터 고객이 주유 결제 시 적립한 보너스포인트를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하는 ‘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지난 17년 동안 모은 성금은 약 5억 5천만원에 달한다. 고객 총 7만 5천여명이 약 2억 7천만원의 포인트를 기부했고, 여기에 S-OIL이 동일 금액의 성금을 출연했다.

S-OIL은 “올해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따뜻한 마음으로 주유 포인트를 기부해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성금이 새롭게 사회로 진출하는 청소년들에게 작은 힘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