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2021

월별 카테고리
2021.10.25 |

◾ 2015년부터 7년간 1,986가정에 난방유 13억5천만원 후원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권위있는 광고학술단체인 ‘한국광고학회’에서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 한국광고학회는 2006년부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올린 기업이나 브랜드를 선정하여 브랜드 상을 수여하고 있으며, S-OIL은 일관된 광고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을 강화시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S-OIL 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Hussain A. Al-Qahtani)'
S-OIL 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Hussain A. Al-Qahtani)’

S-OIL은 공익메시지를 전달하는 소셜캠페인, 제휴 시너지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및 구매 촉진을 위한 브랜드마케팅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2006년 CM송 광고, 2007년 New CI, 2012년 캐릭터 ‘구도일’, 2015년 구도일패밀리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으며, 2021년 CM송과 부캐 ‘구도일’을 활용한 광고 뿐만 아니라 레트로 감성의 바이럴 영상과 SNS 이벤트를 통해 20~30 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2,500여개 주유소/충전소와 멤버십 회원을 기반으로 브랜드 캠페인, 카드 마케팅, 프로모션, 주유소 경쟁력 강화 및 유대관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구매 단계에 맞는 통합적 마케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주유소 이미지 강화를 위해 그린 디자인, 재활용 가능 소재와 LED조명을 채택한 친환경 컨셉 주유소 Signage로 교체도 진행하고 있다.

S-OIL은 디지털 트렌드에 맞춰 기름 주문/결제, 판매/재고관리,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케팅 플랫폼인 모바일APP(구도일Zone)을 개발했다. 모바일 플랫폼은 S-OIL, 주유소 및 제휴사가 상생하는 비즈니스 모델이며, 올해 시범 운영을 거쳐 내년부터 본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OIL 관계자는 “차별화가 어려운 석유시장에서 끊임없는 혁신을 무기로 차별화된 브랜드이미지를 만들어 온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았으며,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
채움 캠페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