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2021

월별 카테고리
2021.06.09 |

한국수달보호협회·한국조류보호협회 등 민간환경보호단체에 2억 1천만원 후원
– 멸종위기 천연기념물 4종(수달·두루미·어름치·장수하늘소) 보호 캠페인 진행
– 어린이 천연기념물 교실, 지킴이 봉사활동 등 전개

S-OIL (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9일 서울 마포구 본사 대강당에서 ‘2021 멸종위기 천연기념물 지킴이 캠페인 발대식’을 열고 한국수달보호협회, 한국민물고기보존협회, 천연기념물곤충연구소, 한국조류보호협회, 한국두루미보호협회 등 환경 단체에 후원금 2억 1천만원을 전달했다.

S-OIL, 14년째 멸종위기 천연기념물 지킴이 역할
S-OIL은 9일 서울 마포구 본사 대강당에서 ‘2021 멸종위기 천연기념물 지킴이 캠페인 발대식’을 열고 환경 단체에 후원금 2억 1천만원을 전달헀다.

S-OIL은 장기적 관점에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이 필요한 멸종위기 천연기념물 보호활동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 2008년 문화재청과 ‘문화재 지킴이’ (천연기념물지킴이) 협약을 기업 최초로 체결했다. S-OIL의 후원금은 수달∙두루미∙어름치∙장수하늘소 등 멸종위기 천연기념물 보호기금 및 저소득가정 어린이 교육, 임직원 지킴이 봉사활동 등에 쓰인다.

S-OIL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생태계 보호 및 연구활동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계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생태계 보존에 대한 국민적 공감과 실천이 확대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S-OIL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S-OIL 천연기념물 지킴이 활동은 △ 보호종 전문단체 연구·보호활동 지원 △ 임직원∙고객 가족 천연기념물지킴이 봉사활동 △ 대학생 천연기념물 지킴이단 △ 저소득가정 어린이 천연기념물 교실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지금까지 4천900여명의 임직원과 고객 가족이 봉사활동에 참여했고, 4천500명의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이 생태교육 캠프에 참가했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
채움 캠페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