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025

월별 카테고리
2025.08.28 |

협력사 직원 자녀와 사회복지기관 추천 대학생 등 64명에게 1인당 300만원상당 장학금 지원
지역 취약계층과 협력업체 자녀 지원을 통해 사회공헌활동 강화 및 사내 협력사와 동반자 관계 형성

S-OIL과 함께하는 상생 장학금 전달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과 울산사회복지협의회는 8월 27일 울산공장 본관 대강당에서 지역 협력사 직원의 대학생 자녀 및 사회복지기관 추천 대학생을 위한 상생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하고, 선발된 장학생 64명에게 1인당 300만원의 상생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S-OIL 김경태 정비부문장과 울산사회복지협의회 오세걸 회장, S-OIL 협력사 유한티유 장승혁 대표를 비롯한 협력업체 대표들과 장학위원회를 통해 선발된 장학생 64명 등이 참석했다.

S-OIL은 2022년부터 협력사와 동반 성장과 직원들의 복리후생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협력사 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장학 제도를 신설해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는 사회복지기관에서 추천한 대학생까지 수혜 대상을 확대했다.
울산사회복지협의회는 공정한 선발을 위해 장학위원회를 구성,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장학금 수혜자를 선정했다.

S-OIL 김보찬 Ulsan Complex Head는 “이 자리가 장학생들의 앞날을 조금이나마 밝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S-OIL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울산사회복지협의회 오세걸 회장은 “S-OIL의 상생장학금 지원사업은 단순히 몇 십 명의 학생을 돕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함께한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지역사회에 던지는 것”이라며, “이런 선순환이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고 건강하게 만든다”고 말했다.

한편, S-OIL은 사업장이 위치한 울산 지역사회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학교발전기금 출연, 장학금 지원, 도서 기증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