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EMBER 2024

월별 카테고리
2024.12.26 |

S-OIL, 장애인표준사업장 ‘브라보비버’ 물품 약 5천만 원 구매 및 기부
본사 인근 주민센터에도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후원금’ 1천500만원 지원

S-OIL, 마포 지역 사회 나눔을 통해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지역 사회에 나눔 활동을 실천하기 위해 26일 장애인표준사업장 ‘브라보비버’에서 구매한 약 5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마포복지재단(이사장: 이홍주)에 기부하고, 본사 인근 마포 지역 주민센터 3곳에도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후원금’ 1천5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올해 9월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장애인표준사업장 ‘브라보비버’에 지분투자를 진행했다. 이후 에쓰-오일은 브라보비버 인천점과 경기점을 통해 문구류와 건강 차 세트를 꾸준히 구입해왔으며, 구입한 물품을 마포지역 복지시설에 기부했다. 기부한 문구류와 건강 차 세트는 마포복지재단을 통해 선정된 마포 관내 10개 지역아동센터, 8개 복지관, 효도밥상 급식소 및 16개 동 주민센터에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에쓰-오일이 본사 인근 3곳 주민센터에 기부한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후원금’ 1천500만 원은 지역사회 저소득가정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S-OIL, 마포 지역 사회 나눔을 통해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S-OIL 관계자는 회사의 핵심가치인 ‘나눔(Sharing)’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다 “에쓰-오일은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에쓰-오일은 마포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ESG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설날 떡국나누기, 추석 송편 나누기, 마포 관내 저소득 가정 후원, 매월 무료 문화예술공연 개최 등의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 또한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글판을 마포구 소재 본사 사옥에 게시하는 등 지역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