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EMBER 2024

월별 카테고리
2024.12.10 |

2024년 영웅 해양경찰에 군산해양경찰서 한승만 경장 등 8명 선정
S-OIL 알 히즈아지 CEO, 해경영웅지킴이 활동 공로로 명예해양경찰관 위촉

 S-OIL, ‘2024 영웅 해양경찰 시상식’ 개최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성이), 해양경찰청(청장: 김종욱)과 함께 9일 서울 마포 가든호텔에서 ‘2024년 영웅 해양경찰 시상식’을 개최하고 영웅 해양경찰 8명에게 상패와 상금 9천만원을 수여하였음을 10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 S-OIL은 ‘최고 영웅 해양경찰’로 선정된 한승만 경장 (군산해양경찰서)에게 상패와 상금 2천만원을 시상했다. 또 권오민 순경 (보령해양경찰구조대) 등 ‘영웅 해양경찰’ 7명에게 각각 상패와 상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최고 영웅 해양경찰로 선정된 한승만 경장은 ‘24년 9월, 군산 십이동파도 인근 해상에서 8명이 승선한 35톤 어선의 조난 현장에 출동하여 1차 수중 수색으로 선원실에서 1명을 구조하였고, 2차 수중 수색으로 전복된 어선 안에 갇혀 있던 선원 3명을 추가로 발견해 구조하였다.

한편, 이날 S-OIL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는 해경영웅지킴이 캠페인을 통해 해양경찰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명예해양경찰관으로 위촉되었다. S-OIL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는 “해양경찰에 대한 지속적인 공로를 인정받아 명예해양경찰관으로 위촉되어 기쁘다”“S-OIL은 앞으로도 해양경찰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S-OIL, ‘2024 영웅 해양경찰 시상식’ 개최

S-OIL은 조난 선박구조, 해양오염방지, 불법조업 어선단속 등 최일선 현장에서 대한민국 해양영토 수호 및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헌신하는 해양경찰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북돋기 위해 2013년 해양경찰청,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해경영웅지킴이’ 협약을 맺었다. 이후 S-OIL은 순직해양경찰 유자녀 학자금 지원, 공상 해양경찰 치료비 지원, 해양경찰 부부 휴(休) 캠프, 영웅해양경찰 시상 등 후원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