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2022

월별 카테고리
2021.03.02 |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한국이주여성인권센터에 7천만원 전달

S-OIL(대표 : 후세인 알 카타니)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2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서 한국이주여성인권센터(대표:허오영숙)에 가정폭력 피해 이주여성을 돕기 위한 후원금 7천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은 코로나 19 상황을 고려하여 참석자를 최소화하고 방역수칙을 지키며 진행되었다.

S-OIL, 가정폭력 피해 이주여성에 후원금 전달

한국이주여성인권센터는 2001년에 설립되어 우리나라에 거주하는 이주여성을 위한 상담∙교육∙심리치료 활동을 전개하는 비영리민간단체로, 가정폭력 피해 이주여성과 자녀가 머무는 보호시설(쉼터)을 운영하고 있다. S-OIL이 지원한 후원금은 쉼터를 퇴소하는 이주여성이 자립할 수 있도록 생필품을 지원하고 이주여성들의 법률상담 및 사회복귀를 돕는 이주여성 출신 통/번역 전문 상담 활동가를 지원하는데 쓰인다.

S-OIL은 이주여성인권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지원이 열악했던 2013년부터 민간 기업 최초로 후원을 시작하였으며 작년까지 총 4억 5천만원을 기부했다. S-OIL은 “이주여성들의 문화와 가치관이 존중 받으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야 한다”며 “S-OIL은 앞으로도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S-OIL, 가정폭력 피해 이주여성에 후원금 전달
[Press] 이야기의 다른 글
[S-OIL 뉴스] 이야기 공유하기

에디터

편집실
S-OIL 편집위원을 비롯해 전 사업장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 여러분을 포함한 우리 모두가 편집실의 주인공이다.
NEWSLETTER

365일, S-OIL이 친근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TOP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2022